본문 바로가기

여행

[NEX-6]와 떠나는 보라카이 여행 -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

 

 

 

 

 

 

 

 

 

 

 

 

사진은 누르면 커집니다.

가로 2000px 기준으로 편집되어있습니다 ㅎㅎ

 

 

 

 

 

 

 

 

 

제가 묵은 숙소는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라는 곳인데요 ㅎㅎㅎ

흔히 한국인들은

보라카이 가든

보라카이 리젠시

보라카이 라군

3곳에서 많이 묵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3곳 다 알고보면 같은 회사 리조트 라고 ^^;

 

보라카이 가든만 이용해봐서 어디가 더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보라카이 가든도 충분히 좋았습니다 ㅎㅎㅎ

 

룸별로 테라스 앞에 풀장이 딸린 방도 있고 (거기 풀 재미없.... 작기도 하고 사람도 없고...)

평범한 방도 있고 ㅎㅎㅎ

앞의 풀 까지 해서 총 3가지 풀이 있구요 ㅎㅎ

리조트 자체도 꽤나 큽니다 ㅎㅎㅎ (층수는 낮아요 ㅎㅎㅎ 1층에서 지내서 몇층까지 있는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3층이었던걸로 기억 ^^;)

우선 휴향지라 방 자체도 크고 깔끔합니다 ㅎㅎㅎ

 

 

 

메인이 되는 풀이네요 ㅎㅎㅎㅎ

NEX-6의 좋은점

E-450이는 안되던 스왑파노라마가 가능 ㅎㅎㅎㅎ

그래서 꽤나 자주 써먹었습니다 ㅎㅎㅎ

 

 

 

메인 풀 오른쪽에 있는 서브 풀 ㅎㅎㅎㅎ

메인풀에 워낙 한국인 + 중국인 들이 많아서 ㅎㅎㅎ

서양인들은 대부분 오른쪽 풀장에서 많이 쉬고 계셨습니다 ^^;

 

 

 

 

 

 

낮에는 리조트에 있는 시간이 거의 없기때문에 (놀아야쥬!!!)

낮동안의 사진이 거의 없더라구요 ㅎㅎㅎ

 

나가기 전날에 찍은 야경사진들 뿐이네요 ㅎㅎㅎ

 

 

 

 

 

 

 

사진 찍기는 메인보다

오른쪽 서브 풀장이 더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메인은 우선 크기가 크다보니 ㅎㅎㅎ

광각이 아니면 이쁘게 않나오는 ㅎㅎㅎㅎ

 

 

 

 

 

 

 

메인 풀장 과 서브풀장 사이에 (정중앙에) 있는 보라카이 가든 식당입니다 ㅎㅎㅎ

조식도 여기서 해결하고

석식은 한끼 먹어봤는데 ㅎㅎㅎ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은 솔직히 없구요

조금 짜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ㅎㅎ

 

뭐 여기 음식이 전반적으로 짜긴 합니다 ㅎㅎㅎ

디몰 음식 중 한국인들이 먹을만한게 아닌 현지인 대상의 식당과 비교하면 훨씬 안짜긴하더라구요 ㅎㅎㅎ

 

 

 

 

 

 

 

 

 

음식사진과는 거리가 먼 1인 ㄷㄷㄷㄷ

맛나보이지 않네요 ㅎㅎㅎㅎ ㅠ

 

 

 

 

 

여기서도 또 동물과의 만남 ㅋ

여기 고양이들 일본고양이들처럼 느긋 하고 여유롭고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ㅎㅎ

 

 

헤꼬지 하는 사람들도 없구요 물론!!!

 

 

 

참 꼴불견인게

디몰에서 고양이들이 돌아다니면 다른 나라사람들 현지인들 아무도 신경안쓰는데

꼬옥~~!! 한국인 관광객 중 지극히 일부만 아주 꺄악꺄악!!

못볼걸 봤다는 듯이....

너무 그러지 맙시다 우리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