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NEX-6]와 떠나는 보라카이 여행 - 화이트 비치 / 푸카 비치

 

 

 

 

 

 

 

 

 

 

사진은 누르면 커집니다.

가로 2000px 기준으로 편집되어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이번여행에선

인물사진이 너무너무 많고

그 외 풍경사진은 거의 없다보니

예상외로 블로그에 쓸 사진이 거의 없네요 ^^;

 

 

 

 

 

 

보라카이 디몰 바로 옆에 있는 가장 사람이 많은 화이트비치 입니다 ㅎㅎㅎ

 

 

주광사진중에서 인물사진 빼고 뭐 빼고 하다보니 쓸만한 사진이 이것뿐이라는게 ㅠㅠㅠㅠ

 

 

 

 

이때도 노을졌을때 였을거구요 ㅎㅎㅎ

 

 

 

 

 

 

화이트비치가 제대로 노을졌을때 사진 두장 ㅎㅎㅎ

 

 

 

 

위 두장은 어둑어둑 해질 무렵이랑

완전히 어두워졌을때네요 ㅎㅎㅎㅎㅎ

 

 

 

 

낮에도 아름다운 곳이지만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노을질때의 그 시간과 ㅎㅎㅎㅎ

저녁시간의 북적거림이 좋았었네요 ㅎㅎㅎㅎ

 

 

 

 

 

 

 

 

 

 

 

 

 

 

요 아래는 푸카비치입니다 ㅎㅎ

 

역시나 인물사진이 대부분이라 ^^;

쓸 사진이 두장뿐이 ㅠㅠㅠㅠ

 

 

 

 

 

 

푸카비치는 화이트비치와 달리

관광지와 멀리 떨어져있고

수심이 깊어서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만 ㅎㅎ

 

개인적으로 해변은 푸카비치가 더 예뻤습니다 ㅎㅎㅎ

 

화이트비치는 우선 사람이 너무많아서 ^^;

 

시원시원하게 펼쳐져있는 바다를 보기엔 푸카비치가 제격!!!  

 

 

 

 

 

 

 

 

 

 

 

 

 

 

 

 

 

다 요로꼬롬 인물사진 뿐이라~~ ㅋㅋㅋㅋ

더 쓸사진이 없네요 ㅠㅠㅠ